> 프로젝트 > 셀프 서비스 장비

지하철에서 자동 판매기에 내장 된 바코드 판독기

Oct. 13, 2017

요즘 지하철역에서 칩 카드를 자동 판매하는 자동 판매기를 볼 수 있습니다. 현금과 은행 카드를 결제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내장 된 바코드 판독기로 휴대폰 지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승객은 자동 판매기의 스크린에서 "현금 없음"서비스를 클릭 한 다음 센서 칩에 운송 칩 카드를 넣을 수 있습니다. 작동 지시에 따라 고객은 지불을 위해 휴대폰 APP 모드를 선택한 다음 자동 판매기가 지불 페이지를 팝업하고 바코드 판독기 창이 잘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승객의 모바일 지불 APP 소프트웨어는 지불을위한 스크린 바코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판독기 창에 휴대폰을 넣을 수 있으며 바코드 판독기가 화면 바코드를 읽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충전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직원에 따르면 자체 충전 자동 판매기가 모바일 결제를 지원하고 현금을 준비 할 필요가 없으며 일렬로 정렬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이 편리한 방법은 일상 생활에서 젊은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고합니다.

피크 기간에 지하철 직원의 작업 압력을 크게 줄이기 위해 크게 지하철 서비스 수준 및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휴대 전화에서 데이터도 널리 승객, 보안의 사용 습관과 수량을 분석하는 지하철 시스템에서 사용됩니다 수표 등.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셀프 서비스 자동 판매기에는 RAKINDA 브랜드 RD4500R 내장 2D 차원 바코드 스캐너가 사용됩니다.

RD4500R 2d 바코드 스캐너 인터페이스는 USB 또는 RS-232 입니다. 인쇄 된 읽거나 화면 바코드가 10mil 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소형 유선형 디자인, 완벽하게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셀프 서비스 기계에 임베디드 이외에, 또한 직접 사용할 수있는 외부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blob.png



연락처
우리를 따르라.

저작권 © Shenzhen Rakinda Technologies Co., Ltd. Al내가 판권 소유  
기술적 지원:

wx